회원분들이 가장 많이 하시는 문의중에 전송 결과는 '성공'으로 보이는데
실제로 문자를 받지 못했다고 문의 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이동통신사 스팸차단 서비스 때문입니다.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시려면 문자 수신자 본인의 단말기 또는 이동통신사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신 후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대량으로 문자메시지를 발송하시는 경우 사전에 통신사 (3사) 테스트 문자를 전송해서
스팸필터링으로 차단 되는지 확인 후 실제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스팸 차단 확인 방법.
※ SKT
1) Tworld 홈페이지 -> myT이동전화 -> 부가서비스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스팸필터링 [설정하기] 메뉴 -> 스팸데이터 조회
2) 핸드폰 : T store or App store 접속 -> [T스팸필터링]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 KT
1) kt 홈페이지 -> 폰서비스 -> 스팸차단서비스 확인
2) 핸드폰 : T store or App store 접속 -> [KT스팸차단]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 LGU+
1) LGU+ 홈페이지 -> 개인 -> 모바일 -> 편의서비스 -> 통화보호 -> 스팸차단 -> 스팸내역 조회
2) 핸드폰 : T store or App store 접속 -> [U+스팸차단]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