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기다려주세요.

고객센터

기업회원으로 가입후 제출 서류 첨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메시지 전송가능 시간은 원칙적으로 09:00~21:00까지 가능하며 업무의 특성이나 특이한 사항으로 발송가능 외 시간을 이용 하실 시
고객센터로 사전에 연락을 주시어 별도로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이 아닌 인터넷상에서 발송되는 모든 문자의 경우 정보통신망법 규정에 의해 필수적으로 [WEB발신]의 문구가 고정으로 붙게되며 삭제는 불가 합니다.

모바일웹도 지원 하고 있습니다.
PC와 동일한 기능으로 모바일 네이버, 다음등으로 센디오 라고 검색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 즐겨찾기를 해두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3개 까지 첨부가 가능하며 3개를 합한 이미지 용량이 1MB 미만으로 되어야 합니다.
이미지 순서는 통신사 사정에 따라 등록순서가 다를 수 있습니다.
문자작성시 화면아래 자동입력 기능 (이름추가) 사용하시면 됩니다.

DB에 이름이 있는경우에만 치환기능이 적용되어 발송됩니다.
다량의 문자를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로 1회 전송건수 제한은 없습니다.
보유하신 금액 내에서 자유롭게 전송이 가능합니다.
정보통신망법 법령에 따라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 전송시 (광고)문구표기 의무준수 및 080 수신거부 번호를 메시지와 함께 필수적으로 추가하여 발송해야 하며 미기재 시 벌금 최대 3000만원 이하의 처벌 대상입니다.
센디오에서는 080 수신거부 번호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발송현황에 들어가셔서 예약문자 내용 클릭 하단에 예약취소 버튼을 누르면 취소가 됩니다.
예약취소 시간은 발송 5분 전까지 가능합니다. 
통신사의 스팸규제 부가서비스에 가입된 경우 발송결과는 성공이지만 실제 단말기에서 확인이 불가한 경우 입니다.
스마트폰 개통과 동시에 부가서비스는 가입이 되어 있으며 대량발송전 테스트발송을 해보시고 발송하길 바랍니다.
 

발신번호가 휴대폰인 경우 고객님의 번호가 번호도용 차단서비스에 가입이 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동통신사에서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으며 이는 발신번호를 악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무료로 통신사에서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에 가입된 경우 해제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발송현황 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세내용을 확인 하려면 선택 후 왼쪽 상단에 있는 유형을 클릭 엑셀 내려받기를 통해 세부내역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SENDIO 에서 전송된 모든 문자는 고객님이 전송과 동시에 이동통신사로 전송합니다.
이동통신사에서 문자메세지 전송시 문자 수신고객의 신호상태를 빨리 잡아내지 못하거나 번호이동으로 인하여 이동통신사간 메시지 전달신호가 약하거나 혹은 음영지역, 전원꺼짐으로 문자를 받지 못 할때를 의미하며 이동통신사에서는 약 이틀간 계속 시도를 하며 계속적으로 못받는 경우 이후 실패 처리를 하게 됩니다.
 

전송실패는 대부분 결번, 발신수신정지, 번호변경, 장시간 전원꺼짐, 음영지역 으로 인해 실패가 되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패된 문자를 재전송하더라도 계속 실패처리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근 노출된 계좌를 불법적으로 악용하는 사례가 있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 후 보내드립니다.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결제에 한하여 계산서 발행은 가능하며,
계산서 발행은 최초 1회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결제 후 이번달 결제금액은 다음달 5일 내 발행이 됩니다.
무통장입금을 제외한 모든 방식은 바로 충전이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은 자체적으로 확인하는데 5분 미만안에 충전 처리 됩니다.

결제방식은 무통장입금, 가상계좌입금 있습니다.
단, 무통장 입금시에는 고객센터로 미리 연락 주시면 계좌정보를 드리고 있습니다.

QUICK
MENU

카카오톡 상담